전체제품보기
테마상품
납품실적
무동판인쇄&주문제작
견적문의
개인결제
커뮤니티
고객센터
회사소개
031-767-0121
평일 AM09:00 ~ PM06: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주묻는질문
[마이페이지]에서 [탈퇴신청] 메뉴를 이용 탈퇴 신청하시면 되며, 바로 재가입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전의 적립금은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로그인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변경 하실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바로 배송이 되는 제품일 경우 고객센터(031-767-0121)로 오후 1시 이전에 연락주시면 취소신청 진행이 가능합니다.
주문제작, 디자인의뢰 제품일 경우 진행상황에 따라 취소 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031-767-0121)로 확인 후 취소 진행바랍니다.
1.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시 등록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같아야 입금확인이 빠르며 다른분 성함으로 입금하실경우 별도로 알려주셔야 착오가 생기지 않습니다.
2.카드 결제의 경우 경우에 따라서 고객님 PC의 보안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을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기존 주문건은 무시하시고 다시 주문서 작성/ 결제하시면 됩니다.
상단메뉴에 [주문조회]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과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수정은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입금완료] 의 단계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 취소 후, 재결제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은 가능하나 비회원으로 주문 시 각종 할인이나 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완료된 주문내역은 [주문조회 -> 비회원주문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 주문조회시 2가지 주문번호/주문비밀번호를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 처리가 되며, 10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4,000원이 발생됩니다.
안전봉투,에어백봉투,보냉팩은 20만원이상부터 1박스 무료배송 .추가 박스는 착불입니다.
쇼핑몰 무동판인쇄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31-767-0121)를 통한 견적문의를 하시면 전문상담사가 상세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자체 디자인 개발 전담부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디자인을 보유하고 계신다면 adobe illustrator 파일로 주시면 교정도 가능합니다.
최소 수량은 1,000장 이상으로 제작하시는 수량에 따라 인쇄비가 달라집니다.
고객센터(031-767-0121) 전화주시거나 7670121@naver.com 메일로 상호명,담당자,연락처,디자인파일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확인후 제작담당자가 신속히 상담도와드립니다.
내용물에 따라 형태,규격,재질은 충분한 상담후 정해드립니다.
내용량을 확인하시고 기존 기성봉투에 담아보시고 결정후에 제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디자인 의뢰시, 충분한 상담진행후 내용물에 맞는 봉투선정후 고객님과 내용물 컨셉을 결정후에 제품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시안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정확한 수량은 최종 가공단계에 알수 있으며 견적시에는 예상수량으로 봉투 가로폭 기준으로 규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로그인 -> 로그인 정보찾기] 에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휴대폰으로 아이디 및 임시비밀번호를 알려드리니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이디는 가입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한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온패키지 로그인 -> (상단)주문조회] 접속하시면 주문 건 별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명 또는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별 1인당 최대 구매 가능 수량에 제한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 주문후 1주일까지 가능하며, 기간 내에 상품 금액을 입금해주시지 않을 경우 취소 처리 됩니다.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등 결제수단은 중복사용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031-767-0121) 또는 [고객센터 > 1:1문의게시판]에 사업자정보와 함께 작성해 주세요.
삭제할 수 없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존됩니다.
상품에 따라 부피가 달라 정확한 사이즈는 안내가 어렵습니다.
무료샘플을 신청 후 받아보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구매 시, 문자로 계좌번호가 발송됩니다.
확인되지 않는 경우, 홈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상세보기]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 결제 이용 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함으로 체크해 주시고 휴대폰번호 또는 사업자번호를 적어주세요.
[고객센터 > 1: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1-767-0121) 로 문의 주시면 결제정보 확인 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사항]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 결제 이용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온패키지는 온라인,오프라인 둘다 구매 가능합니다.
택배사 제한없이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구매한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이내의 상품만 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되니 참고바랍니다. (제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일 경우에는 제외)
※ 착불로 반품처리를 할 경우 배송비가 차감된 후 환불되며, 무료배송으로 배송이 된 경우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환불계좌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이므로 환불 진행 시,
고객센터(031-767-0121) 로 연락을 주셔서 말씀해주시거나 [고객센터 > 1:1문의게시판]에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이 출고 되기 전 주문을 취소했을 경우 말씀해주신 환불계좌로 2~3일 정도 소요되며, 상품을 발송되었을 경우에는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반품/환불 접수는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 으로 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진행됩니다.
접수취소를 위해서는 고객센터(031-767-0121)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취소 미진행 시, 택배기사 방문 등을 받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 취소]
정상승인취소되며, 한도액 복구는 영업일 기준 약 7~10일 소요됩니다.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 취소]
익월 환급 또는 한도복구가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 별로 상이하오니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배송비를 동봉할 경우 분실의 우려가 크므로 주의 부탁 드립니다.
차감된 배송비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1-767-0121)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로 결제한 상품에 한해선 카드취소가 가능하기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환불은 불가 합니다.
[신용카드결제 환불]
카드 승인취소로 진행되며, 약 3~5일 소요됩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반품하실 상품을 발송하시면 다온패키지에서 수령 후 물건 확인한 다음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보통 7-8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가능.(전자상거래법 제 17조 2항에 의거)
단,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발생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특성에 따라 상품 출고 일자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바로 출고가 가능한 상품일 경우 당일 2시 이전에 결제한 상품에 한해서는 당일 출고하고 있습니다.
주문제작, 인쇄, 디자인의뢰가 들어가는 제품일 경우 일정에 따라 출고 일자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택배마감시간은 오후 2시 입니다. 오후2시까지 주문/입금확인된 건에 한하여 당일출고 됩니다.
단, 주문제작, 인쇄, 디자인의뢰가 들어가는 제품일 경우 일정에 따라 출고 일자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은 상품 사용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이내의 상품만 가능하며,
기간내의 교환을 원하시면 고객센터(031-767-0121) 또는 [고객센터 > 1:1문의게시판]으로 신청을 해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전 :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배송지 변경을 하실수 있습니다.
배송중 : 이미 제품발송처리가 완료된 건은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제품박스가 오염및 파손이 되었을시 택배회사를 통해 사고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상품 파손 시 고객센터(031-767-0121) 또는 [고객센터 -> 1:1문의게시판]으로 교환신청을 해주시면 상품을 다시 배송처리 해 드립니다.
온라인 판매의 특성상 재고 및 출고 준비기간, 배송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 등의 영향으로 방문시간을 미리 지정할 수 없습니다.
택배사에서 직접 환불을 받으시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다온패키지를 통한 환불 진행시, 택배사에 사고경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소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031-767-0121)로 문의주시면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온패키지 로그인 -> (상단)주문조회]로 접속하시면 처리상태를 통해 배송상태 및 진행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단계 별 상세설명]
신규 : 구매내역이 아직 판매자에게 전달되지 않은 단계
배송준비 :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 준비하고 있는 단계
배송중 : 택배사에서 상품이 배달 중인 단계
배송완료 : 상품수령을 한 단계
상품이 배송출고가 되면서 운송장 번호를 등록할 시 고객님의 휴대폰/이메일 또는 고객센터에서 직접 전화드립니다.
택배사 배송사고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택배사고 확인은 해당 택배사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정보 확인방법]
(상단)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수거를 위해 고객센터(031-767-0121)로 문의 해 주시면 담당자가 반품요청 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 반품을 하지 않는 경우, 상품금액을 입금요청할 수 있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게시판]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하며,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31-767-0121) 또는 [고객센터 > 1:1문의게시판]으로 요청해 주시면 맞교환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시 인증절차를 정확히 진행한다면 이용 가능합니다.
※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을 도용하여 결제한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